잘 모르는 사람이 경기만 보는데 선수들이 안움직이면 당연히 왜 안뛰어 소리나오지 https://theqoo.net/ktalk/4258848518 무명의 더쿠 | 03:02 | 조회 수 210 ㅅㅂ감독이 너무 빡대가리라 이 상황이 나온게 개빡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