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전은 처음부터 이기려고 했으면 이겼을것 같은데 목표가 무승부였던것 같아서 개빡침 https://theqoo.net/ktalk/4258847363 무명의 더쿠 | 02:54 | 조회 수 111 비겨도 올라간댔지 누가 비기랬냐 시발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