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이기는 게 목적이 아니라 무승부가 목적이었나봄 https://theqoo.net/ktalk/4258847071 무명의 더쿠 | 02:53 | 조회 수 194 최선이 무승부, 안 되면 최소실점그래서 지고 있는 상황에도 라인 안 올리고상대진영에 손흥민 옌스 이강인 조규성만 들어가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