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에서도 저랬는데 울산이 된 건 https://theqoo.net/ktalk/4258846492 무명의 더쿠 | 02:48 | 조회 수 109 그 때 선수인건비 1위였나 그랬음전직국대 현직국대 다 모이고 외국인윙포도 잘하고...그리고 그 때 라이벌리인 전북이 너무 못한 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