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안타깝다 https://theqoo.net/ktalk/4258843377 무명의 더쿠 | 02:29 | 조회 수 436 어제 중계평 너무 혹평이네풀경기찾아보는데 잘한 건 아닌데 솔직히 케사도 저 경기 꿀일 줄 알고 배정했지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