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샛기들 드럽게 못만들어서 검색해도 나오지도 않고 다시보기 어딨는지 찾는데 10분 걸림 다른덬이 직접 링크달아줘서 겨우겨우 찾음;(천사덬감사) 영상 제목을 다 그대로 쳐도 안나옴 ㄹㅇ미친거아님??뭔 어중이떠중이 시청자 45명 이딴것만 메인에 떠있고 ui개그지같이 만들어놔서 찾기도 어렵고 진심 뭔 저따구로 만들어놓고 독점시키냐 양심도 없고 일도 못해 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어제 설명해주는 덬들도 겁나 비꼬는거 개많이봄
- 03:44
- 조회 16
- 잡담
-
- 음홀대전 못보겠네..
- 03:44
- 조회 33
- 잡담
-
- 내돌소속사야..
- 03:44
- 조회 10
- 잡담
-
- 연봉 37억인데 하는게 너무 없어
- 03:43
- 조회 31
- 잡담
-
- 솔직히 어제 축구 플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쉴드치지말라고 하는 애들은 걍 욕하고싶다 하는게 보였음
- 03:43
- 조회 26
- 잡담
-
- ㅅㅈㅎ 34이면 노장이긴 해도 현대축구에서 풀타임 못 뛰는 체력이 아님
- 03:43
- 조회 22
- 잡담
-
- 02때 어려서 월드컵본건 기억나도 경기까지 막 자세히 기억나고 그러진않은데 유일하게 생생하게 기억나는 장면이
- 03:42
- 조회 27
- 잡담
-
- 홍명보 월드컵 승부차기 마지막골.. 그거 얼마나 뽕차햇는데
- 03:42
- 조회 18
- 잡담
-
- 울산 마지막해에 딴 생각하나싶은 수준이던데
- 03:42
- 조회 47
- 잡담
-
- 우리 고양이는 확실히 안는거 싫어하는데 당연 이해하는데 내가 아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3:42
- 조회 9
- 잡담
-
- 난 지금 어느정도냐면 홍명보가 호날두보다 더싫음
- 03:42
- 조회 44
- 잡담
-
- 유투브도 선수탓없는데
- 03:41
- 조회 66
- 잡담
-
- 월드컵은 조용히 지나갈수가 없어요.. 32강 못올라가면 최소 7월 첫째주 까지는 계속 난리님
- 03:41
- 조회 48
- 잡담
-
- 홍명보 울산감독시절에 잘함?
- 03:41
- 조회 27
- 잡담
-
- 홍명보는 그냥 레전드 수비로 남았어야해..
- 03:40
- 조회 70
- 잡담
-
- 올해 전체적으로 스포츠대회정병도 있고 방송국정병에 종목정병 다 보이는 느낌임
- 03:39
- 조회 29
- 잡담
-
- 홍명보는 손흥민 없이 자기 혼자 이겼다를 듣고싶었던 거야? 자기 칭찬은 안 하고 손흥민 칭찬만 해서?
- 03:39
- 조회 34
- 잡담
-
- 클린스만이었으면 옌스로 입털었겠다 싶음
- 03:38
- 조회 89
- 잡담
-
- 사실 벤투도 부임 시에 당시 최신 전술에 비하면 10년 늦은 전술을 구사하고 있다고 평가받았는데
- 03:38
- 조회 79
- 잡담
-
- 진짜 내가 홍명보 울산부임때도 울축보고있던 나름 고인뉴비라고
- 03:38
- 조회 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