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샛기들 드럽게 못만들어서 검색해도 나오지도 않고 다시보기 어딨는지 찾는데 10분 걸림 다른덬이 직접 링크달아줘서 겨우겨우 찾음;(천사덬감사) 영상 제목을 다 그대로 쳐도 안나옴 ㄹㅇ미친거아님??뭔 어중이떠중이 시청자 45명 이딴것만 메인에 떠있고 ui개그지같이 만들어놔서 찾기도 어렵고 진심 뭔 저따구로 만들어놓고 독점시키냐 양심도 없고 일도 못해 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비꼬는 글 올라오면 설명하는 댓 7,8덬으로 달아주는데
- 04:06
- 조회 10
- 잡담
-
- 아 낼 약속잇는데 취소됏으면 ㅜㅜ 축구보고시퍼
- 04:06
- 조회 14
- 잡담
-
- 남의경기 재밌네..
- 04:06
- 조회 7
- onair
-
- 와 다음 월드컵땐 이강인이 30대네 ㅁㅊ
- 04:06
- 조회 14
- 잡담
-
- 프랑스 결승나왔나 ㅋㅋㅋ첨부터 엄청 몰아친다
- 04:06
- 조회 3
- onair
-
- 이집트 이란전..
- 04:05
- 조회 47
- 잡담
-
- 선수들이 마음대로 못움직이는거 누가 프리스타일에 비유한거 보고 이해했는데
- 04:04
- 조회 41
- 잡담
-
- 축구정병있어보임
- 04:04
- 조회 35
- 잡담
-
- 얘네는 1등경쟁하나 둘다 32강 확정인데 ㅈㄴ 열심히하네
- 04:04
- 조회 54
- onair
-
- 아 진짜 짜증난다.. 이런 황금세대 또 못온다고
- 04:03
- 조회 73
- 잡담
-
- 축구 또 왜?
- 04:03
- 조회 44
- 잡담
-
- 시작하자마자 음바페 돌격하네..
- 04:02
- 조회 69
- onair
-
- 근데 선수들 두려울 수 밖에 없지 않나 전술이 없는데 혼자 튀어나갔다가 골 더 먹히면 나만 망하는게 아니라 팀이 망하는데
- 04:02
- 조회 37
- 잡담
-
- 선출들이 왜 안나가냐고 한것도 경기 뛴 선수들보단 감독에 대한 답답함을 말한거겠지
- 04:01
- 조회 49
- 잡담
-
- 선수들도 얼마나 답답했을까 경기운영이
- 04:01
- 조회 34
- 잡담
-
- 몰랐는데 말도 진짜 못하더라
- 04:01
- 조회 101
- 잡담
-
- 32강 가능성이 남았어?
- 04:00
- 조회 88
- 잡담
-
- 생각할수록 축협이 너무 잘못함
- 04:00
- 조회 49
- 잡담
-
- 난 체코전 이겻을때.. 진짜 이번 조별리그 쉽게가겟다 햇는데
- 04:00
- 조회 44
- 잡담
-
- 2018 월드컵 영상보는데 슈틸리케 어떤 감독이었어?
- 03:59
- 조회 7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