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프리오 오스카 탈 때 상받았다고 대놓고 좋아했으면 오히려 쿨하고 웃겨보였을 듯?? https://theqoo.net/ktalk/4258836643 무명의 더쿠 | 02:00 | 조회 수 165 에블바디퍼킹스크릠!!! 이라도 하던가 왠 환경 타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