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2주만 하는 거 에바같음 https://theqoo.net/ktalk/4258836110 무명의 더쿠 | 01:58 | 조회 수 185 뮤뱅없고 더쇼도 0이고 쇼챔도 어느 순간 안 나가서(후배도 안 나가던데) 음방 6개밖에 없는데..홍보된지도 모르겠고 솔직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