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독일사는데 여름 지친다 오늘 40도 찍었는데 버스 지하철 아무데서도 에어컨 안틀어줌
무명의 더쿠
|
01:37 |
조회 수 107
지하철은 존나 쳐낡아서 못트는거라 치자
버스는 틀 수 있는데도 안틀어ㅋㅋㅋ
버스기사가 진지하게 승객들 엿먹이고 싶은건가 생각 들 정도
존나 유사국가야 이게 사람 사는 데냐
에어컨 바람 맞고싶으면 슈퍼마켓에 피난가야하는 인생 좆같다
버스는 틀 수 있는데도 안틀어ㅋㅋㅋ
버스기사가 진지하게 승객들 엿먹이고 싶은건가 생각 들 정도
존나 유사국가야 이게 사람 사는 데냐
에어컨 바람 맞고싶으면 슈퍼마켓에 피난가야하는 인생 좆같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