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생각하는 어른의 정석ㅜ 나는 나이만 먹은 초딩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솔직히 현실에선 나이차이 1n살까지 안가고 군대 갔다온 복학생이 20대 초반 애들 건드리기만 해도 좋은 소리 안나가
- 09:13
- 조회 8
- 잡담
-
- 아 나 모델배우 정기ㅇ으로 보고 이 사람이랑 18살 차이면 도대체 몇살임??????? 하고 눌렀는데
- 09:13
- 조회 52
- 잡담
-
- 늙남이 좋아하면 걍 빡치던데
- 09:13
- 조회 37
- 잡담
-
- 근데 축구 뭐 32강 간다해도
- 09:12
- 조회 37
- 잡담
-
- 세상에 극복해야할 시련이 얼마나 많은데 나이차를 극복하고 ㅈㄹ....
- 09:12
- 조회 18
- 잡담
-
- 잘 보는 유튜버 남친 자기 새내기때 상대는 복학생으로 만났다고 해서 아... 했었음
- 09:12
- 조회 50
- 잡담
-
- 이게 어케 1-2살이랑 3-5살이 반반이 나옴ㅋㅋㅋㅋㅋ
- 09:12
- 조회 152
- 잡담
-
- 나랑 동갑인데 45살을 만난다고? 걍 존나아저씨잖아
- 09:11
- 조회 36
- 잡담
-
- 한중일 단체로 남미 애들 능지에 충격 먹고있네 ㅅㅂㅠㅠㅠㅠ
- 09:11
- 조회 215
- 잡담
-
- 솔직히 내 동생이랑 내가 4살 차이인데 생활 패턴 존나 달랐음
- 09:11
- 조회 40
- 잡담
-
- 스페인 우루과이 사우디 카보베르데는 지금 결정된게 없음 이 경기 하나로 순위 다 바뀜
- 09:11
- 조회 30
- 잡담
-
- 프미나 넷이나 빠졌는데 멤버조합 알차다
- 09:11
- 조회 30
- 잡담
-
- 킹우의수 스페인 이기는거랑 누구 또 같이 이겨야하지 않아?
- 09:10
- 조회 11
- 잡담
-
- 윤가이 어머니가 77년생이셔서 더 기괴함
- 09:10
- 조회 323
- 잡담
-
- 나 20대 초반에 회사동료가 소개팅 해줬는데 9살 차이였어
- 09:10
- 조회 85
- 잡담
-
- 남색셔츠랑 어울리는 바지색 추천 좀!
- 09:10
- 조회 22
- 잡담
-
- 보통 8월컴백이먄 컴백기사 언제 떠??
- 09:09
- 조회 26
- 잡담
-
- 스페인 유니폼 이쁘다
- 09:09
- 조회 15
- onair
-
- 윤가이 나랑 동갑이엇네
- 09:09
- 조회 35
- 잡담
-
- 스페인이 몇점차로 이겨야됨?
- 09:09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