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그냥 지방대 나온 나도 전공 살리고 싶어 서울대 나온 애도 전공 살리고 싶어 근데 자리가 하나밖에 없어 https://theqoo.net/ktalk/4258817879 무명의 더쿠 | 01:17 | 조회 수 146 서울대 나온 애가 붙겠지... 근데 전공놓고 딴데 간 나도 똑같은 월급 받는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