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생각보다 그렇게 학벌을 엄청보진않음 돈은 많이안주는거 맞지만
무명의 더쿠
|
01:15 |
조회 수 308
출판사 다니는데 학벌을 엄청 본다기보다는
그냥 문과출신들 중 그런 학과를 나온 사람들이 몰리고 몰리다보니 학벌좋은사람도 자연스레 많은 느낌에 가깝긴해
글고 애초에 돈을 1순위로 따질사람이면 이걸 안하지...
그냥 문과출신들 중 그런 학과를 나온 사람들이 몰리고 몰리다보니 학벌좋은사람도 자연스레 많은 느낌에 가깝긴해
글고 애초에 돈을 1순위로 따질사람이면 이걸 안하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