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난 5번의 월드컵중 가장 최악의 2번이 같은 감독이라는게
- 03:48
- 조회 1
- 잡담
-
- 다른 여초도 감독 욕 몰빵이던데
- 03:48
- 조회 8
- 잡담
-
- 근데 그 후에도 그럼 그 활동량도 날조니까 전술 설명도 날조네 이래서 황당했은
- 03:47
- 조회 23
- 잡담
-
- 개인스포츠가 아닌데 여기서 누구만 했다 이것만큼 무성의한 얘기도 없다고봄
- 03:47
- 조회 22
- 잡담
-
- 애초에 어제 활동량 날조부터 말 안 얹게 되던데...
- 03:47
- 조회 32
- 잡담
-
- 축구 잘 몰라도 홍명보 인지도 + 감독선임과정 구린거 앎
- 03:47
- 조회 14
- 잡담
-
- 선수 나이 체력 운운하면서 한계 정하는거 감독이 은퇴종용하는건가싶음
- 03:47
- 조회 20
- 잡담
-
- K리그 감독 중 국대감독하는 거 보고 싶은 사람있었는데
- 03:46
- 조회 23
- 잡담
-
- 근데 홍명보가 날두보다 더 싫은게 맞지 않음?ㅋㅋㅋ
- 03:46
- 조회 63
- 잡담
-
- 그날 안움직이는거마저 전술이다 그래서 홍명보 욕먹는거다 글 계속 올라옴
- 03:45
- 조회 49
- 잡담
-
- 홀란드 선발아님?
- 03:45
- 조회 29
- 잡담
-
- 다른 국내감독들의 국대감독 꿈을 끝냈다는 소리듣고 아이고야싶더라
- 03:45
- 조회 37
- 잡담
-
- 어제 설명해주는 덬들도 겁나 비꼬는거 개많이봄
- 03:44
- 조회 71
- 잡담
-
- 음홀대전 못보겠네..
- 03:44
- 조회 90
- 잡담
-
- 내돌소속사야..
- 03:44
- 조회 26
- 잡담
-
- 연봉 37억인데 하는게 너무 없어
- 03:43
- 조회 57
- 잡담
-
- 솔직히 어제 축구 플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쉴드치지말라고 하는 애들은 걍 욕하고싶다 하는게 보였음
- 03:43
- 조회 32
- 잡담
-
- ㅅㅈㅎ 34이면 노장이긴 해도 현대축구에서 풀타임 못 뛰는 체력이 아님
- 03:43
- 조회 53
- 잡담
-
- 02때 어려서 월드컵본건 기억나도 경기까지 막 자세히 기억나고 그러진않은데 유일하게 생생하게 기억나는 장면이
- 03:42
- 조회 36
- 잡담
-
- 홍명보 월드컵 승부차기 마지막골.. 그거 얼마나 뽕차햇는데
- 03:42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