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셔널한 모습이 너무 귀여움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2022 카타르때 첫경기하고 선수들 되게 신기해 했었대
- 03:16
- 조회 0
- 잡담
-
- 손흥민이 고대를 안간게 이렇게 잘못된 일이었냐
- 03:16
- 조회 7
- 잡담
-
- 그래도... 32강 진출 응원하시죠?
- 03:16
- 조회 6
- 잡담
-
- 콘서트 전날 비공스에서 사생들이랑 노닥거린 최애
- 03:16
- 조회 10
- 잡담
-
- 이번에 뭔가 오현규 유퀴즈나왔을 거같은데...
- 03:16
- 조회 5
- 잡담
-
- 축협 저기는 물갈이 될 수 있긴 해?
- 03:16
- 조회 6
- 잡담
-
- 아니 이미 14년도에 실패했잖아 근데 왜 또 쓰는거냐고
- 03:16
- 조회 13
- 잡담
-
- 걍 홍명보만 짜르면 다 해결될 일인데
- 03:15
- 조회 18
- 잡담
-
- 근데 이번엔 ㄹㅇ 홍명보가 큰일한거같은게 우리집만해도 원래 못하면 선수욕부터 하는데
- 03:15
- 조회 35
- 잡담
-
- 아무때나 누구엄마 이런 조롱도 좀 안했으면
- 03:15
- 조회 25
- 잡담
-
- 그게 안되니까 빅리그 못갔지 <<< 이거 쉴드 아니고 욕입니다
- 03:14
- 조회 36
- 잡담
-
- 유튭 보다가 엄청 우는 사람 봤는데 3년 동안 축협에 별 얘기 다 했는데 달라진 게 없대
- 03:14
- 조회 46
- 잡담
-
- 베일도 월드컵은 열심히 함
- 03:14
- 조회 36
- 잡담
-
- 이번에 이적기회 중요한 선수들 좀 있음;
- 03:13
- 조회 76
- 잡담
-
- 티파니 전참시 예고 기사보니까
- 03:13
- 조회 89
- 잡담
-
- 감독이 전국민이 다 아는 진 이유도 모르는데 존재에 이유가 있을까요?
- 03:12
- 조회 49
- 잡담
-
- 유리몸이 월드컵에서 애국자모드로 불태우고 팀에 와서 요양하는게 한두번이 아닌데
- 03:12
- 조회 28
- 잡담
-
- 간절도르 젤 싫은게 월드컵이 선수들 본인 쇼케이스 하는 장손데
- 03:12
- 조회 46
- 잡담
-
- kbs jtbc 편성담당자들도 진짜 힘드실듯ㅠ
- 03:11
- 조회 89
- 잡담
-
- 머리가 굳었다 이런 소리한 것도 선수쉴드라고 싸불한 게 너무..
- 03:11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