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 솔직히 현실적으로 32강 올라간다 vs 못간다 ?
- 03:52
- 조회 3
- 잡담
-
- 체코전에서 이기고 선수는 욕받이 된 거 보고 이게 지금 운일지 실력일지 모르는데
- 03:52
- 조회 1
- 잡담
-
- 간절도르도 어이없어
- 03:51
- 조회 17
- 잡담
-
- ㅅㅈㅎ 축구에 전술이 없잖아 그러면 선수들 이리저리 더 뛰기만 하다가 중요할때 체력 퍼짐...
- 03:50
- 조회 29
- 잡담
-
- 타종목팬이지만 의지도르 할때 존나 답답해 뒤지는줄
- 03:50
- 조회 28
- 잡담
-
- 와 근데 홀란드 노르웨이 사람이야?
- 03:50
- 조회 26
- 잡담
-
- 근데 ㄹㅇ 그 자료 말도 안되는게 3 경기 다합해서 69km 였나 그랬는데 그게 말이되냐고
- 03:49
- 조회 33
- 잡담
-
- 여기 여초인데 ㅇㅇ맘 같은 여혐 워딩 자연스러운거 개싫음
- 03:49
- 조회 33
- 잡담
-
- 김기동이나 이정효는 한국감독하고 싶다고 말 몇번했는데
- 03:49
- 조회 25
- 잡담
-
- 덬들 날두 싫어해?
- 03:48
- 조회 47
- 잡담
-
- 지난 5번의 월드컵중 가장 최악의 2번이 같은 감독이라는게
- 03:48
- 조회 30
- 잡담
-
- 다른 여초도 감독 욕 몰빵이던데
- 03:48
- 조회 61
- 잡담
-
- 근데 그 후에도 그럼 그 활동량도 날조니까 전술 설명도 날조네 이래서 황당했은
- 03:47
- 조회 31
- 잡담
-
- 개인스포츠가 아닌데 여기서 누구만 했다 이것만큼 무성의한 얘기도 없다고봄
- 03:47
- 조회 26
- 잡담
-
- 애초에 어제 활동량 날조부터 말 안 얹게 되던데...
- 03:47
- 조회 71
- 잡담
-
- 축구 잘 몰라도 홍명보 인지도 + 감독선임과정 구린거 앎
- 03:47
- 조회 26
- 잡담
-
- 선수 나이 체력 운운하면서 한계 정하는거 감독이 은퇴종용하는건가싶음
- 03:47
- 조회 31
- 잡담
-
- K리그 감독 중 국대감독하는 거 보고 싶은 사람있었는데
- 03:46
- 조회 29
- 잡담
-
- 근데 홍명보가 날두보다 더 싫은게 맞지 않음?ㅋㅋㅋ
- 03:46
- 조회 88
- 잡담
-
- 그날 안움직이는거마저 전술이다 그래서 홍명보 욕먹는거다 글 계속 올라옴
- 03:45
- 조회 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