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클리스만은 더 최악임 명보는 선수탓만 하지 클리스만이였으면 지금 선수단내 불화 하나 터뜨리고 나갔음
- 03:34
- 조회 42
- 잡담
-
- 솔직히 전술없는거 지도없이 여행하는 수준 아님???!
- 03:34
- 조회 19
- 잡담
-
- 이번에 축구영상 보다가 박주영이 엿 던진거 먹었다는 의혹 얘기하는거 봤는데
- 03:33
- 조회 84
- 잡담
-
- 나 근데 조심해야 할 걸 이번에 느낌 개인적인 내용이긴 한데
- 03:33
- 조회 53
- 잡담
-
- 감독마다 성향 다르긴 한데 패널티킥 같은 것도 선수가 양보하면 혼내는 감독도 많음
- 03:32
- 조회 35
- 잡담
-
- 클린스만이 걍 있는게 지금보단 나았을까?
- 03:32
- 조회 65
- 잡담
-
- 홍명보는 손흥민 풀타임 안뛰게 하는거 부터 감독능력이 없는거임
- 03:32
- 조회 53
- 잡담
-
- 자리지키는게 전술이야 -> 그럼 이강인은 전술어김? -> 이강인은 움직이는게 전술이야
- 03:32
- 조회 62
- 잡담
-
- 울산덬들이 열변을 토하면서 설명해줬는데 다 흐린눈하던데
- 03:32
- 조회 40
- 잡담
-
- 이번 월드컵같은 상황에서 선수 왜 안까냐고 하는 사람들이 돌판정병같은 사람들임ㅋㅋ
- 03:32
- 조회 35
- 잡담
-
- 축알못이지만 잘 설명해주던데ㅇㅇ
- 03:32
- 조회 14
- 잡담
-
- 클린스만은 정몽규짓이지?
- 03:31
- 조회 38
- 잡담
-
- 솔직히 쉽게 말해서 그 전술 없는데 자리라도 지켜야지 그거 무지성으로 튀어나갔다 실점 되봐라
- 03:31
- 조회 24
- 잡담
-
- 노르웨이 프랑스고 뭐고 우린 이집트 이란이다!!!
- 03:31
- 조회 13
- 잡담
-
- 솔직히 축알못이니까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는거지 국축방 해축방에서 왜 설명을 하고 앉았어
- 03:31
- 조회 54
- 잡담
-
- 손흥민 이재성 없는거 겁나 크다고 하니까 그 둘 있어도 골 못넣던데? 이럼
- 03:30
- 조회 59
- 잡담
-
- 벤투 뭐해 지금?
- 03:30
- 조회 96
- 잡담
-
- 박지성은 국대 2010에 은퇴햇나?
- 03:30
- 조회 20
- 잡담
-
- 개인적으로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이 최악의 월드컵이였는데
- 03:29
- 조회 66
- 잡담
-
- 이태석 이번에 유럽에서 스탯 되게 좋을걸
- 03:29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