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x6uZA35RAW8?si=HRIgmyS_WQqdRA_f
생각해보면 감독이 왜 안뛰냐고 했을법한데 그런 뉘앙스와 제스쳐도 없었던거보면 진짜 아무것도 없었던거같고 선수들 안타깝다
https://youtube.com/shorts/x6uZA35RAW8?si=HRIgmyS_WQqdRA_f
생각해보면 감독이 왜 안뛰냐고 했을법한데 그런 뉘앙스와 제스쳐도 없었던거보면 진짜 아무것도 없었던거같고 선수들 안타깝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