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즈가 크면 더 이쁠것같음ㅋㅋㅋ ㄹㅇ 입는옷 다 애매해보이는게 신기함 https://theqoo.net/ktalk/4258779926 무명의 더쿠 | 00:26 | 조회 수 105 피지컬은 진짜 좋은데 셔츠도 잠그지말고 걍 걸치는게 더 이쁠것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