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의 재량이지만 질타받는 것도 감독의 책임이고
손흥민에게 맞는 공간이나 공격 작업 있었으면 손이 더 좋은 모습 보여줬을 거고 손 일찍 뺀 거 아쉽다
3차전에선 어떻게 나올지 모르지만 감독이 책임져야 할 거다 라고 말함
https://youtu.be/Q1m6J9gq0uw?si=WYD01ryNJqcKoFR9
2차전에 조기에 뺀 것만 해도 이렇게 세게 말했는데
근데 3차전엔 선발 기용도 안 할줄이야
손흥민에게 맞는 공간이나 공격 작업 있었으면 손이 더 좋은 모습 보여줬을 거고 손 일찍 뺀 거 아쉽다
3차전에선 어떻게 나올지 모르지만 감독이 책임져야 할 거다 라고 말함
https://youtu.be/Q1m6J9gq0uw?si=WYD01ryNJqcKoFR9
2차전에 조기에 뺀 것만 해도 이렇게 세게 말했는데
근데 3차전엔 선발 기용도 안 할줄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