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먹는 배경으로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약속된 플레이 없는데 선수 마음대로 움직이다가 동선 겹치면 그게 좆망임 대참사 남
- 03:56
- 조회 38
- 잡담
-
- 도와줘ㅜㅠㅠ트위터 이메일 맞냐고 뜨는거 ㄱㅊ은거야ㅠㅠ??
- 03:56
- 조회 16
- 잡담
-
- 와근데 4년후면 96년생들도 30대중반이야
- 03:56
- 조회 32
- 잡담
-
- 열심히 했는데 결과가 이러면 모르겠는데 마지막까지 제대로 싸워보지도 못한것 같아서
- 03:56
- 조회 17
- 잡담
-
- 기적적으로 8위 해서 32강 가보자고!!
- 03:55
- 조회 15
- 잡담
-
- 난 간절도르 젤 싫어함
- 03:55
- 조회 24
- 잡담
-
- 에픽하이 프리퀄 이 노래 개좋음
- 03:55
- 조회 4
- 잡담
-
- 현대 축구는 데이터가 잘 발달되서 선수들 개개인 활동량 뛴 거리 다 수치로 나옴
- 03:55
- 조회 22
- 잡담
-
- 홍명보는 인터뷰가 진짜 파파괴임
- 03:55
- 조회 16
- 잡담
-
- 어제 축구 까플 보는 내가 다 답답해서 뒤지겠던게 어쩌라고 내가 안뛴것처럼 보이면 안뛴거임 하는 애들인거임
- 03:54
- 조회 42
- 잡담
-
- 난 걍 마음이 복잡함
- 03:54
- 조회 52
- 잡담
-
- 손흥민 월드컵이 이렇게 끝난다고?
- 03:54
- 조회 72
- 잡담
-
- 그래서 선수들 시간 되돌려 줄거냐고
- 03:53
- 조회 52
- 잡담
-
- 본인들이 축구덬이라고 자칭한게 최종 짜침
- 03:53
- 조회 58
- 잡담
-
- 명보 전술이 원래 그런거라고 설명해주고 그놈의 전술이 뭐냐 해서 축알못이니 설명해줘도 모를테지만 일단 성심껏 쓰리백이 뭔지 뭐에서 막힌건지 설명해줬는데 그런글은 댓글 안달고 튀어버림
- 03:52
- 조회 40
- 잡담
-
- 다른 데도 선수욕한다고 그래서 가봤는데 안 그래서
- 03:52
- 조회 68
- 잡담
-
- 아 솔직히 현실적으로 32강 올라간다 vs 못간다 ?
- 03:52
- 조회 75
- 잡담
-
- 체코전에서 이기고 선수는 욕받이 된 거 보고 이게 지금 운일지 실력일지 모르는데
- 03:52
- 조회 23
- 잡담
-
- 간절도르도 어이없어
- 03:51
- 조회 42
- 잡담
-
- ㅅㅈㅎ 축구에 전술이 없잖아 그러면 선수들 이리저리 더 뛰기만 하다가 중요할때 체력 퍼짐...
- 03:50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