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냉매없는거면 설치쪽에 문제있는건데 https://theqoo.net/ktalk/425872566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93 원래 에어컨 냉매는 충전해서 쓰는거 아니라 냉매가 없으면 어딘가에서 새고있는거라 설치한거 싹 확인해서 다시 설치해야돼 그냥 냉매충전만하면 1,2년지나면 냉매 다빠져서 또 똑같이 반복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