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실내온도 25~26도임 https://theqoo.net/ktalk/425872477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10 집 자체가 ㅈㄴ 시원하긴해 다들 인정할정도로 ㅋㅋㅋㅋ그래서 밤엔 추워서 문 다 닫고 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