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이런나이말고 17살 이러면 남돌이면 거의 크긴 크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솔직히 알바뛰다가 8살 연상 아들한테 소개시켜주고 싶다는 소리 들어도 표정 관리할려고 존나 애쓰는데
- 07:25
- 조회 19
- 잡담
-
- 이제 10살 차이는 ㅂㄹ 놀랍지도 않은데 18살 차이는 진짜 놀랍다
- 07:24
- 조회 47
- 잡담
-
- 너네 지금 나이에서 18살 아래면 몇살임
- 07:24
- 조회 91
- 잡담
-
- 난 18살 차이가 위든 아래든 이성으로 보이는게 신기함
- 07:24
- 조회 89
- 잡담
-
- 울산 아챔은 그래도 4강까지 갔슨 그게 케이리그 중에 제일 잘한거임
- 07:23
- 조회 41
- 잡담
-
- 이미지 되게 좋은 나이 든 남연예인있는데 지인한테 소개팅썰듣고
- 07:23
- 조회 221
- 잡담
-
- 지금이야 옌스 왜 안쓰냐 소리하면 동조해주지 이전에는
- 07:22
- 조회 109
- 잡담
-
- ㅋㅋ 근데 존나 웃긴게 그 울산에서도 아시아 토너먼트 전에서 두번이나 망한 감독인데 ㅋㅋ
- 07:21
- 조회 55
- 잡담
-
- 와 장기하 다들 반응이 취향참소나무(n)라고
- 07:21
- 조회 380
- 잡담
-
- 디카프리오야?
- 07:21
- 조회 135
- 잡담
-
- 내 지인 ㅈㄱㅎ 팬이었다가 예전에 열애설 난 연예인이랑 나이차이 많이 나는거 깬다고 탈덕했었는데
- 07:20
- 조회 293
- 잡담
-
- 이러나저러나 이번이 마지막 기회이긴한듯
- 07:20
- 조회 175
- 잡담
-
- 너네 걍 확률 이런거 생각안하고 너네 감으로 32강 갈거같음 못갈거같음???
- 07:20
- 조회 95
- 잡담
-
- 아니 윤가이 찾아보니까 어리네 00년생이면...
- 07:19
- 조회 229
- 잡담
-
- 18살차이는...그냥 아빠딸이잔아
- 07:18
- 조회 309
- 잡담
-
- 플레이브 은색머리 파트 많은 노래 추천 좀
- 07:17
- 조회 44
- 잡담
-
- 아니 가지 않은 길도 아니고 이미 뽑아서 실패한 감독을 또 뽑은게 ㄹㅇ 미친거 같음
- 07:17
- 조회 76
- 잡담
-
- 장기하 윤가이 에쎈엘에서 만났대 ㅇㅇ 2년사귐
- 07:16
- 조회 399
- 잡담
-
- 대승만 아니면 ok도 피해갔는데 남은 5개중 3개되면 미친다 진짜
- 07:16
- 조회 38
- 잡담
-
- 경기 ㅅㅂ 걍 한국와;;;;; > 하 선수들 죄송하다고 하는거 또 맘 아프네 32강은 그래도 가야지... > 아니 ㅅㅂ 남아공에 져? 한국와 > 손흥민 이재성 김승규는 마지막 월드컵일수도.... 32강 가자ㅠ > 감독 글러먹었다 한국 와라
- 07:15
- 조회 7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