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비문증 심한사람잇음? 이거진짜 짜증나지않냐 평생 이렇게 애벌레랑 살아야한다고ㅠ?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40
망막문제아님 깨끗함 건조증 ㅈㄴ심하다가 갑자기 생겨서 병원 두곳가서 정밀검진 받았는데 걍 안구건조증 심하고 비문증생긴사람됨... 존나많이 날아다니는데 걍 살으래 흑흑......미친거아닌가 이렇게 평생살라고? ㅁㅊ것ㅠ
망막문제아님 깨끗함 건조증 ㅈㄴ심하다가 갑자기 생겨서 병원 두곳가서 정밀검진 받았는데 걍 안구건조증 심하고 비문증생긴사람됨... 존나많이 날아다니는데 걍 살으래 흑흑......미친거아닌가 이렇게 평생살라고? ㅁㅊ것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