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도가 정말 체감온도에 큰 영향을 미치는게 세네갈 갔을때 50도였거든?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63
ㄹㅇ 진짜로 온도계 대면 50도 찍어서
태양아래 서있으면 그대로 타 죽을거같은데
그늘 아래로 들어가면 서늘함
그래서 낮에 모두가 다 나무나 건물 그늘 아래에 모여있어
그럼 딱 지금 날씨 같았어
밤되면 또 선선해짐
사막 지역이라서 그렇대
태양아래 서있으면 그대로 타 죽을거같은데
그늘 아래로 들어가면 서늘함
그래서 낮에 모두가 다 나무나 건물 그늘 아래에 모여있어
그럼 딱 지금 날씨 같았어
밤되면 또 선선해짐
사막 지역이라서 그렇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