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여기서 소통 매일오는데 불만있는거 ㅈㅉ 이해안갔거든 근데 최근에 호감돌버블 구독해보고 그게 뭔감정인지 알게됨...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67
좋은아침!
사라짐
다음날 밥먹었어? 난 이거먹어ㅋㅋ
사라짐
다음날 잘잤어?
사라짐
구라안치고 이패턴임... 매일오는거 성의 맞지 근데 나같경 버블은 아이돌 성의를 돈주고 사는게 아니라 컨텐츠를 돈주고 사는거라 생각해서 이러니까 뭐 온거같지도 않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