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여운 숀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얘네는 1등경쟁하나 둘다 32강 확정인데 ㅈㄴ 열심히하네
- 04:04
- 조회 0
- onair
-
- 아 진짜 짜증난다.. 이런 황금세대 또 못온다고
- 04:03
- 조회 32
- 잡담
-
- 축구 또 왜?
- 04:03
- 조회 34
- 잡담
-
- 시작하자마자 음바페 돌격하네..
- 04:02
- 조회 49
- onair
-
- 근데 선수들 두려울 수 밖에 없지 않나 전술이 없는데 혼자 튀어나갔다가 골 더 먹히면 나만 망하는게 아니라 팀이 망하는데
- 04:02
- 조회 35
- 잡담
-
- 선출들이 왜 안나가냐고 한것도 경기 뛴 선수들보단 감독에 대한 답답함을 말한거겠지
- 04:01
- 조회 42
- 잡담
-
- 선수들도 얼마나 답답했을까 경기운영이
- 04:01
- 조회 26
- 잡담
-
- 몰랐는데 말도 진짜 못하더라
- 04:01
- 조회 85
- 잡담
-
- 32강 가능성이 남았어?
- 04:00
- 조회 71
- 잡담
-
- 생각할수록 축협이 너무 잘못함
- 04:00
- 조회 38
- 잡담
-
- 난 체코전 이겻을때.. 진짜 이번 조별리그 쉽게가겟다 햇는데
- 04:00
- 조회 37
- 잡담
-
- 2018 월드컵 영상보는데 슈틸리케 어떤 감독이었어?
- 03:59
- 조회 62
- 잡담
-
- 근데 남아공전이 마지막경기라고 생각하니까 너무 어이없다 ㄹㅇ아무것도 안하고 끝난 경기가 마지막이라고..??
- 03:58
- 조회 47
- 잡담
-
- 전술이 그따구니까 맘대로 자리 비웠다가 망하면 더 큰일인데 말해줘도 안믿더라
- 03:58
- 조회 51
- 잡담
-
- 난 어제 간절도르도 간절도르인데 눈앞에 공이있는데 안뛰냐고 비꼬는 애들도 ㄹㅇ 개짜증났음
- 03:58
- 조회 51
- 잡담
-
- 박지성이 14년 브월때도 도와줄수있음 돕고 싶어서 같이 가겠다고 했는데
- 03:58
- 조회 83
- 잡담
-
- 월드컵이 매년하는 경기도 아니고....
- 03:58
- 조회 37
- 잡담
-
- 진짜 손흥민은 동결시켜서 얼려놓고 싶긴해
- 03:58
- 조회 46
- 잡담
-
- 확실하게 잘릴려면 지금 탈락이 맞는 거같은데
- 03:57
- 조회 121
- 잡담
-
- 약속된 플레이 없는데 선수 마음대로 움직이다가 동선 겹치면 그게 좆망임 대참사 남
- 03:56
- 조회 8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