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기억에 22올림픽 잘된 거같은데 https://theqoo.net/ktalk/425870815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82 여기서 종종 저 올림픽은 잘 안됐다말하는 사람들이 있더라동계치고 ㄱㅊ았던 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