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파트로만 싸우면 선녀같음 https://theqoo.net/ktalk/425870783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13 센터에 있는 시간썸네일뭐 이런걸로 줄세우고 쳐싸우니까 파트로만 싸우면 선녀같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