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인스타에 좋아요나 댓글 많이 다는데 소통은 안오는거 점점 빈정상하는데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76
원래도 소통은 달에 한번정도였는데 요근래 인스타 많이 하는게 눈에 보이니까 뭔가 좀 짜증나 ㅋㅋㅋㅋㅋㅋ
그시간에 라이브 잠깐이라도 해주지
원래도 소통은 달에 한번정도였는데 요근래 인스타 많이 하는게 눈에 보이니까 뭔가 좀 짜증나 ㅋㅋㅋㅋㅋㅋ
그시간에 라이브 잠깐이라도 해주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