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인스파 셔틀 카카오랑 퀸즈 중에 고민되네 https://theqoo.net/ktalk/425867787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19 카카오는 출발시간 여유있는데 내리는 곳이 좀 먼거같고퀸즈는 출발시간 이른데 내리고 타는곳이 가깝고 공식임...가격은 3천원 차이 ㅠ 걍 공식으로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