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에서 4된팀 입덕했는데 오히려 멤버 하나하나의 개성이 더 잘보인다 해야되나? https://theqoo.net/ktalk/425866805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8 그래서 오히려 좋아 상태임... 파트도 많아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