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히 안보이는데 열심히 추고있는것도 속상하고 그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막말로 팀은 32강 광탈해도 그와중에 잘하면 선수는 어디서 어떤기회를 받을지 모르는데
- 02:54
- 조회 3
- 잡담
-
- 체코는 그럼 도대체 어느 정도로 못 하는 거임?
- 02:53
- 조회 41
- 잡담
-
- 애초에 이기는 게 목적이 아니라 무승부가 목적이었나봄
- 02:53
- 조회 29
- 잡담
-
- 옌스쿤 뭔가 스타성있어
- 02:52
- 조회 15
- 잡담
-
- 근데 ㅅㅂ 꿀조에서 3등하고 3위 싸움에서도 8위,9위 예상인게....
- 02:52
- 조회 55
- 잡담
-
- 박지성 월드컵 세번가서 세골 4강 16강
- 02:51
- 조회 33
- 잡담
-
- 약속된 플레이 없이 혼자 움직이면 라인 뚫리긴 함 그러니 감독 무전술이 제일 문제임
- 02:51
- 조회 32
- 잡담
-
- 일요일까지 보면 진짜 결과 다 나오는거지? 만약 오늘 남은 두개 채우면 오늘 확정이고
- 02:50
- 조회 57
- 잡담
-
- 체조 밋그 2열이면 도대체 뭐가 좋은거
- 02:50
- 조회 20
- 잡담
-
- 아니 3위로 올라가는것도 ㄹㅇ 정병존에 딱 걸칠거같아서 더 짜증남ㅠ
- 02:50
- 조회 36
- 잡담
-
- 오늘 도서전 갔다왔는데 이 짤봤어
- 02:49
- 조회 72
- 잡담
-
- 우리나라 02 월드컵 이후로 높게 간게
- 02:49
- 조회 76
- 잡담
-
- 간다쳐도 더 처참할거 같은데
- 02:49
- 조회 53
- 잡담
-
- 카르멘이 인도네시아 멤이야??
- 02:49
- 조회 58
- 잡담
-
- 울산에서도 저랬는데 울산이 된 건
- 02:48
- 조회 46
- 잡담
-
- 갑자기 덥다... 얼음 먹어야지
- 02:48
- 조회 16
- 잡담
-
- 나만 그런거일수도 있는데 리센ㄴ 미나ㅁ 앞머리 있을때 러ㅂ리즈 류수저ㅇ 얼굴 보이지않아?
- 02:48
- 조회 10
- 잡담
-
- 축구 32강 결과 나오면 올라가든 안올라가든 걍 내일 내내 축구 얘기 나올려나
- 02:47
- 조회 72
- 잡담
-
- 선수들 순수 실력이슈같던데
- 02:46
- 조회 164
- 잡담
-
- 근데 손흥민을 넣어도 자기가 전술을 잘 써서 이긴 것처럼 사람들이 알아도 되는 거 아니야?
- 02:45
- 조회 7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