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연차차면 멤버 줄어드는것도 당연하긴 함 https://theqoo.net/ktalk/425865846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03 과정이 자연스럽진 않을순 있어도... n년 넘게 다인조 같이 묶여있긴 어렵다고 봐서 누구든 탈퇴뜨면 놀랍다기보단 걍 때가 왔다 라고 생각함ㅠ 유지하는게 대단한거라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