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 탈퇴멤들 있는데 전에 무대 보면 뭔가 적응안됨 https://theqoo.net/ktalk/425865569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1 나 탈퇴멤들 다 나가고 입덕했는데 탈퇴멤들 있을때 무대보면 적응안되더라원래 나 돌판에 있어서 개개인 누군지 다 아는데도 뭔가 새로운 사람? 보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