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6인 안무대형 수납안하고 그냥 서는거 생각보다 거슬리더라 https://theqoo.net/ktalk/425865396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80 브이자 대형에서 3(센터)2 이런식인거최애 수납되느니 훨 나을거같긴한데 호감돌 무대 보는 입장에서 생각보다 더 신경쓰였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