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근데 6인조 조음.. https://theqoo.net/ktalk/425864764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44 내돌 무대도 걍 돌아가면서 가리는편이라 괜찮고암튼 이거저거할때 그냥 안정적인 느낌있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