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ㄴ이 솔직히 내가 생각한 북미 케이팝현지화 엔딩이었거든 못하겠다고 나가버리는 거... 다른 멤버들이 생각보다 시스템 내에서 열심히 하는 거 같아서 신기함
잡담 캣아는 멤버들을 잘 뽑은 덕도 큰 것 같음
11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ㅁㄴ이 솔직히 내가 생각한 북미 케이팝현지화 엔딩이었거든 못하겠다고 나가버리는 거... 다른 멤버들이 생각보다 시스템 내에서 열심히 하는 거 같아서 신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