덬들아 체해서 걍 굶으려고 하는데 좀 오래 굶으면 손 떨리고 기운 빠지고 정신 나가는 증상있거든 뭐라도 먹는게 좋을까? https://theqoo.net/ktalk/425864004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70 뭘 먹어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