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틀없는 지방 소도시라 가는 방법이 공항버스밖에 없거든? 근데 끝나고 버스가 8시면 끊겨서 자야되는데 끝나고 무료셔틀 타고 인공 다락휴에서 자고 다음날 공항버스타고 귀가 vs 편도 셔틀타고 다른 지역 가서 자고 터미널가서 버스타고가기 뭐가 나을 것 같음? 공항무료셔틀 잘 되있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대회 중에 감독 자르는 거 혼란생겨서 싫어하는데 어차피 지금은 감독도 패배 원인도 모른다는데
- 03:11
- 조회 5
- 잡담
-
- ㅅㅈㅎ 선수가 리그에서 설렁이거나 이럴 순 있어도 대체로 월드컵에선 안 그러긴 함
- 03:10
- 조회 14
- 잡담
-
- 맨끝줄소년 2화 초반까지보고 탈주했다가
- 03:10
- 조회 13
- 잡담
-
- 이 모든 원흉은 홍명보인데 안자르고 뭐함?
- 03:10
- 조회 30
- 잡담
-
- 가수로 치면 mama 이런 데 기회 겨우 와서 설렁이는건데
- 03:10
- 조회 33
- 잡담
-
- Jtbc랑 kbs 당일 저녁에 재방송잡은 것도 편성 다 뺐더라
- 03:09
- 조회 60
- 잡담
-
- 축구선수한테 월드컵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쇼케이스임
- 03:08
- 조회 91
- 잡담
-
- 선수들이 제일간절할텐데
- 03:07
- 조회 33
- 잡담
-
- 아오아 이 얘기 어디서 나온거야?
- 03:07
- 조회 87
- 잡담
-
- 축구 평소에 자주 보는 덬들은 개빡치겠다
- 03:07
- 조회 57
- 잡담
-
- 오늘 택시타고 가면서 축구 스몰톸하는데 기사님이 보기에는 선수들이 어디로 공을 보내야할지 모르는거 같았대
- 03:07
- 조회 40
- 잡담
-
- 우리나라 16강 간적 몇번있어?
- 03:06
- 조회 51
- 잡담
-
- 그리고 축구 자체가.. 한물간 대중성쩔던 인기가수 이런 느낌이라
- 03:06
- 조회 86
- 잡담
-
- 국내 라인 없었던 차범근은 우승후보 네덜란드한테 털렸다고 월드컵 중에 불명예 퇴진시켰으면사
- 03:05
- 조회 60
- 잡담
-
- 근데 진짜 스포츠 보면서 간절 얘기는 좀 안했으면 좋겠음ㅋㅋㅋ
- 03:03
- 조회 141
- 잡담
-
- 잘 모르는 사람이 경기만 보는데 선수들이 안움직이면 당연히 왜 안뛰어 소리나오지
- 03:02
- 조회 132
- 잡담
-
- 대면팬싸에 마스크 쓰는 팬들 요즘엔 없어?
- 03:02
- 조회 31
- 잡담
-
- 국대 그 짤보다 이게 더 충격이다
- 03:02
- 조회 179
- 잡담
-
- 체코전 이긴건 그냥 체코가 고지대 적응도 안돼서 였구나..
- 03:02
- 조회 77
- 잡담
-
- 케톡에서도 선수들 왜케 안뛰어 간절함이 안보이네 이런글 많았었는데
- 03:01
- 조회 17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