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아무리 생각해도 케이팝 오타쿠들의 잡덕화가 케이팝 시장을 지탱하고 있는거 같음 https://theqoo.net/ktalk/425862921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10 뭔말알??ㅋㅋㅋㅋㅋㅋㅋ잡덕화되서 오히려 시장이 나름 지탱되고 있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