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도 전에 번아웃 온다 야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선수들도 얼마나 답답했을까 경기운영이
- 04:01
- 조회 4
- 잡담
-
- 몰랐는데 말도 진짜 못하더라
- 04:01
- 조회 29
- 잡담
-
- 32강 가능성이 남았어?
- 04:00
- 조회 35
- 잡담
-
- 생각할수록 축협이 너무 잘못함
- 04:00
- 조회 20
- 잡담
-
- 난 체코전 이겻을때.. 진짜 이번 조별리그 쉽게가겟다 햇는데
- 04:00
- 조회 27
- 잡담
-
- 2018 월드컵 영상보는데 슈틸리케 어떤 감독이었어?
- 03:59
- 조회 33
- 잡담
-
- 근데 남아공전이 마지막경기라고 생각하니까 너무 어이없다 ㄹㅇ아무것도 안하고 끝난 경기가 마지막이라고..??
- 03:58
- 조회 42
- 잡담
-
- 전술이 그따구니까 맘대로 자리 비웠다가 망하면 더 큰일인데 말해줘도 안믿더라
- 03:58
- 조회 42
- 잡담
-
- 난 어제 간절도르도 간절도르인데 눈앞에 공이있는데 안뛰냐고 비꼬는 애들도 ㄹㅇ 개짜증났음
- 03:58
- 조회 41
- 잡담
-
- 박지성이 14년 브월때도 도와줄수있음 돕고 싶어서 같이 가겠다고 했는데
- 03:58
- 조회 55
- 잡담
-
- 월드컵이 매년하는 경기도 아니고....
- 03:58
- 조회 29
- 잡담
-
- 진짜 손흥민은 동결시켜서 얼려놓고 싶긴해
- 03:58
- 조회 37
- 잡담
-
- 확실하게 잘릴려면 지금 탈락이 맞는 거같은데
- 03:57
- 조회 91
- 잡담
-
- 약속된 플레이 없는데 선수 마음대로 움직이다가 동선 겹치면 그게 좆망임 대참사 남
- 03:56
- 조회 76
- 잡담
-
- 도와줘ㅜㅠㅠ트위터 이메일 맞냐고 뜨는거 ㄱㅊ은거야ㅠㅠ??
- 03:56
- 조회 47
- 잡담
-
- 와근데 4년후면 96년생들도 30대중반이야
- 03:56
- 조회 71
- 잡담
-
- 열심히 했는데 결과가 이러면 모르겠는데 마지막까지 제대로 싸워보지도 못한것 같아서
- 03:56
- 조회 23
- 잡담
-
- 기적적으로 8위 해서 32강 가보자고!!
- 03:55
- 조회 29
- 잡담
-
- 난 간절도르 젤 싫어함
- 03:55
- 조회 44
- 잡담
-
- 에픽하이 프리퀄 이 노래 개좋음
- 03:55
- 조회 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