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나만 좀 예민한거임? https://theqoo.net/ktalk/425862640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634 김뫄뫄 이봐봐 박솨솨 있으면 뫄뫄랑 사진올라왔다! 라는 글 댓글에 봐봐랑 박솨솨도 올림 이렇게 특정멤만 풀넴 달림 가끔 뭐라 하기도 애매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