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한다고 되는건 아니지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중일끼리 싸워도 이 새끼 공부안하네 우기네 왜곡하네
- 09:19
- 조회 1
- 잡담
-
- 강유미 그 나이많은 남편 영상 있는데
- 09:19
- 조회 17
- 잡담
-
- 아니 GG EZ ai노래인거 개충격이다 미친 진심
- 09:19
- 조회 10
- 잡담
-
- 18살이면 나보다 엄마랑 나이차 더 적음 ㅋㅋ
- 09:19
- 조회 9
- 잡담
-
- 회사 다니니까 저런 나이차가 더 이상해보여
- 09:19
- 조회 10
- 잡담
-
- 생각보다 우루과이가 더 잘함
- 09:19
- 조회 17
- onair
-
- 그나마 돈많은 연예인이기라도하지 걍 일반인 1n살차이나는 남자랑 만나주는 여자도 있잖아
- 09:19
- 조회 9
- 잡담
-
- 다들 연예인이야? 50대 남자 연예인이 너네 좋아하는 상상을 왜 해?
- 09:19
- 조회 18
- 잡담
-
- 단순히 지능떨어지는게 아니고 후진국특유의 남미새스러움..
- 09:18
- 조회 27
- 잡담
-
- 나이차 존나 나는 커플 보고 둘이 사랑하고 남자가 너무 잘해줘서 이해됨 이런 말이 젤 빡침
- 09:18
- 조회 24
- 잡담
-
- 스페인 지거나 비기면 우리나라 32강 탈락임?
- 09:18
- 조회 15
- 잡담
-
- 우루과이 졸라 열심히햄 ㅠㅠ
- 09:18
- 조회 32
- onair
-
- 30대에 만나면 알아서 하라는것도 사실 아님 나 대입하니까 심각해짐
- 09:17
- 조회 124
- 잡담
-
- 스페인 경기력만 보면 진심 우승후보인지 모르것다..
- 09:17
- 조회 107
- onair
-
- 티베 내가 판매자인데 결제 완료된거면 정확한 자리 알려줘도 되나??
- 09:17
- 조회 27
- 잡담
-
- 늙남이 나를 좋아한다? ㅅㅂ 자기 혐오옴 내가 우습나 내가 뭘 잘못하고 다녀서 이런 취급을 받나 싶어서
- 09:16
- 조회 44
- 잡담
-
- 요즘 챌린지 노래 GG EZ 이노래 개좋지않아?
- 09:15
- 조회 81
- 잡담
-
- 살면서 18살 연상남은 아예 이성으로 인지해본적조차 없어
- 09:15
- 조회 176
- 잡담
-
- 남미애들 평균IQ = 한국의 경계선지능장애 수준
- 09:15
- 조회 105
- 잡담
-
- 존나 끔찍한 꿈을 꿧어
- 09:15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