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덬 케챱고백 https://theqoo.net/ktalk/425861828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54 자컨 보면서 깔깔 웃은적 처음임이때까진 걍 애들 귀여워서 웃었는데 에스파티2 1화는 ㄹㅇ 개처웃겨서 웃음 샤갈 카리나씨 왜케 무리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