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고 언젠가 또 공개병도질거같긴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골이라도 뻥뻥 차보지 멕시코전부터는 슈팅도 못봄
- 06:04
- 조회 3
- 잡담
-
- 이정도되면 이젠 바라는게 이상함
- 06:04
- 조회 13
- 잡담
-
- 울나라 역대 월드컵 성적 간단하게 찾아봤다
- 06:04
- 조회 18
- 잡담
-
- 선수들 4년 책임져
- 06:03
- 조회 35
- 잡담
-
- 넷플 맨끝줄소년 이거 미친드라마네
- 06:03
- 조회 50
- 잡담
-
- 3차전 + 비겨도 올라가는 경우 많음 + 골득실 불리 + 다음주 32강 시작이라 확정 팀 체력 안배함 이런거 안따진거 븅신임
- 06:03
- 조회 33
- 잡담
-
- 아니 진짜 탄식밖에 안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6:03
- 조회 36
- 잡담
-
- 지금 조별리그 강팀들 다 정배대로 가는데 스페인이 여기서 못이기고 만약에 2위라도 되면
- 06:03
- 조회 55
- 잡담
-
- 축구땜에 진짜 오랜만에 사람을 극혐하게 된거같음
- 06:02
- 조회 63
- 잡담
-
- 근데 홍명보 나르인가? 인터뷰 보는데 화법이 존나 신기해
- 06:02
- 조회 88
- 잡담
-
- 그니까 역대급으로 실패한 새끼를 왜 또 감독으로 데려가냐고
- 06:02
- 조회 49
- 잡담
-
- 역시 3차전은 예상대로 가지 않는다
- 06:02
- 조회 38
- onair
-
- 시발 남은 경우의수중에 우즈벡승 가나승 ㅇㅈㄹ
- 06:01
- 조회 137
- 잡담
-
- 홍명보 자르라고 전세계가 담합한 수준
- 06:01
- 조회 17
- 잡담
-
- 근데 넷사세가 아니라 오프에서 월드컵때문에 사람들 다 화났더라
- 06:01
- 조회 92
- 잡담
-
- 세네갈 6:0되면 알려줘..
- 06:01
- 조회 34
- 잡담
-
- 실시간으로 확률 뚝뚝 떨어지는거 보는 선수들 얼마나 힘들지 감도안와..
- 06:01
- 조회 23
- 잡담
-
- 사람마다 대승의 기준이 다르다고 해도 5:0은 누가봐도 대승
- 06:00
- 조회 82
- 잡담
-
- 홍명보 안잘라서 경우의수 다 빗겨나가는거같은데; 지금 잘라봐
- 06:00
- 조회 96
- 잡담
-
- 스페인도 못이기면 진짜 웃기겠다
- 06:00
- 조회 9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