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근데 진심 대형도 개빡세네 ㄹㅇ https://theqoo.net/ktalk/425861517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52 대형에서도 데뷔조 엄청나온다아님?이젠 대형 같속끼리라이벌 경쟁하게생김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