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슴티알 시스템이 진짜 개별론 거 같아 https://theqoo.net/ktalk/425860763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63 질질 끄는 것ㄷ도 그렇고… 저래놓고 데뷔도 다 못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