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잘은 모루지만... 내가 보기엔 그랬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리그 감독 중 국대감독하는 거 보고 싶은 사람있었는데
- 03:46
- 조회 5
- 잡담
-
- 근데 홍명보가 날두보다 더 싫은게 맞지 않음?ㅋㅋㅋ
- 03:46
- 조회 21
- 잡담
-
- 그날 안움직이는거마저 전술이다 그래서 홍명보 욕먹는거다 글 계속 올라옴
- 03:45
- 조회 37
- 잡담
-
- 홀란드 선발아님?
- 03:45
- 조회 14
- 잡담
-
- 다른 국내감독들의 국대감독 꿈을 끝냈다는 소리듣고 아이고야싶더라
- 03:45
- 조회 27
- 잡담
-
- 어제 설명해주는 덬들도 겁나 비꼬는거 개많이봄
- 03:44
- 조회 55
- 잡담
-
- 음홀대전 못보겠네..
- 03:44
- 조회 69
- 잡담
-
- 내돌소속사야..
- 03:44
- 조회 18
- 잡담
-
- 연봉 37억인데 하는게 너무 없어
- 03:43
- 조회 50
- 잡담
-
- 솔직히 어제 축구 플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쉴드치지말라고 하는 애들은 걍 욕하고싶다 하는게 보였음
- 03:43
- 조회 32
- 잡담
-
- ㅅㅈㅎ 34이면 노장이긴 해도 현대축구에서 풀타임 못 뛰는 체력이 아님
- 03:43
- 조회 43
- 잡담
-
- 02때 어려서 월드컵본건 기억나도 경기까지 막 자세히 기억나고 그러진않은데 유일하게 생생하게 기억나는 장면이
- 03:42
- 조회 33
- 잡담
-
- 홍명보 월드컵 승부차기 마지막골.. 그거 얼마나 뽕차햇는데
- 03:42
- 조회 23
- 잡담
-
- 울산 마지막해에 딴 생각하나싶은 수준이던데
- 03:42
- 조회 66
- 잡담
-
- 우리 고양이는 확실히 안는거 싫어하는데 당연 이해하는데 내가 아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3:42
- 조회 10
- 잡담
-
- 난 지금 어느정도냐면 홍명보가 호날두보다 더싫음
- 03:42
- 조회 65
- 잡담
-
- 유투브도 선수탓없는데
- 03:41
- 조회 90
- 잡담
-
- 월드컵은 조용히 지나갈수가 없어요.. 32강 못올라가면 최소 7월 첫째주 까지는 계속 난리님
- 03:41
- 조회 58
- 잡담
-
- 홍명보 울산감독시절에 잘함?
- 03:41
- 조회 37
- 잡담
-
- 홍명보는 그냥 레전드 수비로 남았어야해..
- 03:40
- 조회 85
- 잡담